반응형
 
열혈사제2
 
시간
금, 토 오후 10:00 (2024-11-08~)
출연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 성준, 서현우, 김형서
채널
SBS

오는 11월 8일 방영될 '열혈사제 2'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이에 이번 시즌의 메인 빌런은 누구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더 해가는 가운데 드디어 오픈되었다. 열혈사제 2의 메인 빌런에 대해 알아보자.

열혈사제2 메인빌런
열혈사제2

 

메인 빌런 서현우와 성준

열혈사제2에서 서현우는 부산 남부지청 마약팀 부장검사 남두헌 역이다. 남두헌은 흑수저 출신이지만 빠른 승진으로 높은 지위에 오른 부장검사로 복잡한 심리를 가진 빌런으로 그의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마약왕 김홍식에는 배우 성준이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홍식은 검사와 손잡은 마약왕으로 부산에서 태아나 어린 시절 라오스로 팔려 간 고아 출신이다. 어린 나이에 마약 카르텔에서 허드렛일부터 시작하여 결국엔 조직의 부대장까지 올라간 인물이다. 그는 부산을 무대로 거대 마약 카르텔을 만들겠다는 욕망을 발판 삼아 점점 더 큰 꿈을 품기 시작하면서 김해일 신부 (김남일 분)과 충돌한다. 이번 시즌의 메인 무대는 부산으로 국내 최고 마약 카르텔과의 대결을 그린다.

 

서현우배우
열혈사제 서현우

남두헌의 복잡한 성격과 행동

극 중에서 남두헌은 거물급 인사들의 비리를 묵인하며 자신의 야망을 위해 정의를 쉽게 저버리는 인물로 묘사될 것으로 보인다. 그는 식당 앞에 줄지어 서 있는 사람들을 면밀하게 관찰하며 대화에서 정보를 얻으려는 날카로운 집중력을 갖고 있다. 또한 그의 행동은 비밀스러운 만남을 시도하는 모습에서 드러나며 주변 사람들에게 은근한 오지라퍼 기질을 발휘하는 등 극의 긴장감을 더한다. 이러한 남두헌의 모습은 그가 단순한 악역이 아닌 복잡한 내면을 가지 캐릭터임을 나타낸다.

 

열혈사제2
열혈사제2

 

서현우의 다짐과 기대

배우 서현우는 남두헌 캐릭터에 대해 "배짱이 두둑하고 쾌활하지만 외로운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찐한 인물"이라고 설명하며 악역이지만 단순히 미워할 수만은 없는 입체적인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시즌1의 재미와 감동을 이어받아 기분 좋은 긴장감과 설렘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구담즈를 괴롭힐 수 있어 영광이라고 덧붙이며 시청자들에게 시즌2에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들에 대한 기대로 당부했다.

'열혈사제 2' 뉴 캐릭터 공개하며 관심 고조

 

'열혈사제 2' 뉴 캐릭터 공개하며 관심 고조

열혈사제2 시간금, 토 오후 10:00 (2024-11-08~)출연김남길, 이하늬, 김성균, 성준, 서현우, 김형서채널SBS열혈사제2의 뉴 캐릭터가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새로 소개된 캐릭터에

gaonnury.tistory.com

열혈사제2 티저영상 공개 기대감 증폭

 

열혈사제2 티저영상 공개 기대감 증폭

열혈사제2 시간금, 토 오후 10:00 (2024-11-08~)출연김남길, 이하늬, 김성균, 성준, 서현우, 김형서채널SBS18일 SBS는 새 금토드라마 예정인 '열혈사제'의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49초 분량의 

gaonnury.tistory.com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가 드디어 돌아온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가 드디어 돌아온다.

김남길, 이하늬 주연의 SBS 드라마 '열혈사제'의 후속작 '열혈사제 2'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열혈사제 2 드라마에 대해 지금까지 알려진 소식을 알아보자. 드라마 열혈사제 2SBS의 새 금토드

gaonnury.tistory.com

 

제작진의 기대

제작진은 서현우의 뛰어난 연기력과 캐릭터 흡수 능력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가 극의 갈등의 핵심축으로서 긴장감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5년 만에 뭉친 열혈사제 시즌1의 배우들과 새로운 캐릭터들이 어우러져 신선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열혈사제 2는 오는 11월 8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