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임영웅은 음원 플랫폼 멜론에서 '다이아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임영웅 /출처인스타그램

임영웅의 소식은 매번 놀랍고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번 소식은 7월 21일 기준으로 음원 플랫폼 멜론에서 누적 스트리밍 102억 회를 넘겼다며 다이아 클럽의 존재감을 알렸습니다.

임영웅 멜론 다이아 클럽 아티스트 등극

가수 임영웅은 지난해 1월에 음원 플랫폼 멜론에서 누적 스트리밍 50억 이상 ~ 100억 미만의 '골드 클럽' 아티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그리고 1년 5개월이 지난 6월에 누적 스트리밍 100억 회를 넘기며 가수로서 명예의 전당인 '다이아 클럽' 아티스트에 그의 이름을 올렸다. 국내에서 두 번째 '다이아 클럽' 멤버이다.

멜론의 다이아 클럽이란

멜론 다이아 클럽

국내 최고 음원 플랫폼 멜론에서 누적 스트리밍 100억 회 이상을 달성한 아티스트에게 주는 최고의 명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명예의 전당으로 기념되는 다이아 클럽은 국내 음악 산업에서 가장 영향력이 잇는 아티스트라고 자부할 수 있는  상징적인 의미를 갖게 됩니다.

 

멜론 다이아 클럽의 특징

멜론 다이아 클럽을 받은 아티스트는 한국 음악계에 있어 가장 있기 있는 아티스트임에 틀림없습니다.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음을 물론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멜론의 다이아 클럽 아티스트는 한국 음악 산업에 매우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다른 아티스트에게 모범이 될 수 있습니다.

 

>>> 음원 플랫폼 멜론 바로가기 <<<

 

Melon

음악이 필요한 순간, 멜론

www.melon.com

 

멜론 다이아 클럽 아티스트 멤버

임영웅 /출처인스타그램

현재까지 멜론 다이아 클럽에 입성한 아티스트는 방탄소년단과 임영웅 두 팀만이 기록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2023년 1월 18일에 국내 첫 번째로 입성하였으며, 임영웅은 그 뒤를 이어 224년 6월 19일에 두 번째로 입성하였습니다.

이로써 임영웅은 글로벌 톱 인기그룹 방탄소년단 BTS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8월 28일 개봉

임영우 아임히어로

 

 

8월 28일에 CGV단독으로 개봉하는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팬덤) 와 함께 상암을 가득 매운 임영웅의 2024년 5월 공연실황과 그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아 영화화했다.

소식에 의하면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콘서트 현장에서의 팬들의 뜨거운 열기와 생생함을 그대로 영상으로 담았을 뿐만 아니라 콘서트 준비를 위해 1년여간의 과정을 제작진의 비하인드와 인터뷰 등 풍성한 내용으로 관객들에게 선사한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기대해 봅니다.

 

>>>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티저 예고편 <<<

 

반응형